태국여행정보

시암스퀘어 공주 한식당

주소 : 전화번호: 홈페이지 :
관광지소개





방콕한정식- 시암스퀘어 공주 한식당, 마분콩 빠뚬완프린세스호텔 2층로비 위치 




방콕 한식당은 주로 수쿰빗 아속인근 수쿰빗 플라자 한인타운에 몰려 있다. 명가,가보래,장원등등의 한식당이 이 곳에 위치한다. 수쿰빗 소이 15 맨하탄 호텔 1층에는 진생한식당이 있다. 수쿰빗소이 5 로열벤자호텔 앞에는 유천 한식당이 위치한다. 수쿰빗소이 13안쪽에는 경복궁, 타임스퀘어 2층 로빈산 백화점으로 연결되는 지점에도 한식당이 있고, 터미널21 쇼핑몰 안에도 한식당이 위치한다. 물론 한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랏차다지역에도 한식당이 몇 곳 있다. 수쿰빗 소이 23인근에도 대장금, 더 비빔밥 딜리버리점이 위치한다. 방콕 곳곳에는 이렇게 다양한 한식당이 위치한다. 저마다 개성을 가지고, 맛과 서비스로 숭부를 하기에 대부분 맛이좋고,서비스도 좋다. 

방콕의 수많은 한식당중에 어느 곳이 깔끔하고,분위기좋고, 맛 좋을까 라는 질문에 답하기는 쉽지 않지만 우선은 시암스퀘어
마분콩 쇼핑몰 끝 빠뚬완 프린세스 호텔 2층 로비에 위치한 공주한식당이 추천된다. 5성급 호텔내 부속 레스토랑이므로 고급스런 인테리어, 청결,서비스가 일품이다. 호텔내 레스토랑이지만 방콕 한식당 요리 가격과 비교해 큰 차이  없다. 비슷한 수준이다. 종종 비수기에는 특가 프로모션을 내놓는다. 1인당 600밧 수준의 한정식 셋트 메뉴를 내놓는데, 이 프로모션은 한국의 1인당 4만원 정도에 가까운 수준의 한상을 차려오는 것이므로 무조건 추천이다. 

먹을만한 음식들이 많다. 태초의 추천메뉴는 단호박 갈비찜이다. 1인당 가격이 310밧으로 비싸지 않다. 모든 음식이 다 수준이상이다. 주방장은 한국인 여성으로 태국 유명TV방송에 한식소개될 때 자주 출연하는 유명인사이다.

주의할 것은 영업시간이다. 낮과 저녁 정해진 시간에만 영업한다.

낮: 오전11시~오후2시
저녁: 오후 6시~ 오후 10시